도요타프리우스c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악어 조회 12회 작성일 2020-09-22 19:51:58 댓글 0

본문

연비 짱 소형 하이브리드! 토요타 프리우스 C 신차리뷰, 가격이 궁금? Toyota Prius C

프리우스의 동생, 소형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C가 국내 출시됐습니다.
프라이드 만한 차체에 하이브리드를 얹어 도심 연비가 19.4km/L에 달합니다.
하이브리드인데도 가격은 2,490만원, 보조금과 특혜까지 감안하면 상당히 매력적인 가격이네요.
진행 : 모터리언 박기돈, 김송은
림태산 : 85..........
누구냐넌 : 겹다고 구입하는 흑우 없제?
아이오닉사는게
김승곤 : 일차는일본에서,우리차는우리땅에서,,,
일본에서우리차는통틀어3대에서5대팔린단다.우리모래민족,엽전들아,이젠힘모아우리도치하35년해보자.
우리도뭉쳐서참략도한번해보자.우리차20년돼도고장없단다.정신차리자.
이본인일본에서40년산몸이오.
Y.H WON : 한국형 깡통차 아니면 차별이다 아쿠아나 외국 리뷰보면 이차와는 하늘과 땅 정말 쓰레기다
사탄이지배하는세상 : 흉기 안사고 저거 살렵니다 ㅋ
고종석 : 아쿠아 실패작임.. 일본에선 프리우스 만큼 실내가 고급스러운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연비가 뛰어난 것도 아니고 어중간함... 차라리 일본에서 살면서 살거면 엔박스나 탄토 삽니다.. 경차보다 연비나오는 것도 아니고
플레익 : 이돈주고 이거사느니 니로산다...
Jay Joe : 모터리언은 여성의 얼굴을 그만 내세웠으면 좋겠네요....캡쳐든 뭐든 ... 무슨 이런 진부한 마케팅인가... 본질에 대한 집중도와 내용도 많이 부실해졌습니다.
불사조 : 차 이쁘네!
Harper : 일본현지나 미국.중국 에선 2천만원 이하 일꺼 같은데? 레인지로버 밸라도 한국에선 1억짜리차가 미국 중국에선 6천만원대 가격이고. 그런거에 비하면 현기차는 너무비싸.

도요타 프리우스 C 둘러보기 가격,세금혜택,옵션 알아보기 2018 Prius C


박형균 : 올해 결혼예정입니다. 30대 초반 커플인데 서로 맞벌이 하면서 프리우스 C 한대로 끌고 다니기 적합한 차인지 궁금합니다.
해외에서 공부를 해 와서 그런지 한국인이지만 솔직히 기본기가 충실한 일본차(도요타, 혼다)에 매력을 느꼈고, 신혼인 입장에서 경제적인 측면에서 봤을 땐 프리우스 C만한 경차는 없다고 생각해서 결정했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불사조 : 졸라 이뿌네!갖고싶다!
꽃보다댕댕이 : 아반떼 타다 프리우스C로 넘어왔는데 막상 타보면 묵직하고 연비도 좋습니다. 꼭 안타본 사람들이 스펙만 보고 불평이 많은 것 같네요. 뭐 이해는 합니다. 저도 구입하기 전에 고민했으니깐 다만 속도 즐기고 파워풀한 차량을 원하시면 절대적으로 맞지 않습니다. 게다가 옵션은 사제 옵션 이미 많이 나와 있기때문에 별 불편함도 없습니다.
Phœnicia 페니키아 : 일본에선 1900 정도밖에 안하는 차를... 꼴랑 대한해협 그 좁은 수로 건너왔다고 2500.... ㅎㅎ 이래서 미국 사는게 소비자로서는 권리 누리는 것
J_ no : ev mode는 전기모터만 구동되는건가요?
왕복 5km이내라면 가솔린 없이 운행 가능할까요
anipiwar : 실연비는 25km/l 나올듯~
유다이 : 연비도 좆구린데 가격은 개창렬

[풀영상] TOYOTA(도요타) 'PRIUS C'(프리우스 C) 출시…가격 2,490만원

도요타의 소형 하이브리드카(전기모터+엔진) '프리우스C'가 한국 시장에 상륙했다.
도요타코리아는 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프리우스C 특별전 '스마트 스페이스'를 개막하고 본격적으로 판매에 들어간다다. 특히 특별전 첫날에는 프리우스C 홍보대사인 가수 헨리가 출연해 프리우스C의 매력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공연도 펼친다.
지금까지 도요타코리아는 국내에서 '프리우스'만 판매했고, 소형 '프리우스C' 모델은 취급하지 않았다.
프리우스C는 2011년 도요타가 선보인 하이브리드카로, 당시 프리우스 연비(32㎞/ℓ)보다 높은 세계 최고 연비(35.4㎞/ℓ)로 주목받았다. 출시 이후 미국 등에서 큰 인기를 얻어 세계 누적 판매량이 150만대가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도요타코리아 관계자는 "스마트 스페이스는 프리우스C의 개성을 보여주기 위한 행사"라며 "1.5리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동력전달시스템)의 높은 연료 효율과 친환경성. 12가지 외장 색상, 쓰임새 많은 실내공간 등 프리우스C의 매력을 소비자들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특별전은 27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도요타 전시장도 14일부터 한 달간 프리우스C 색상을 콘셉으로 전시 공간을 꾸민다. 상담 고객에게 프리우스C 나노 블럭도 선물한다.
형미안 : 일본에서 1800만원짤 한국에서 얼마에 파는거야?? 한국인이. 호구냐 이거 살바에 신형 k3 산다
Gabriel Martiner : 일본차는 믿을만하다. 사야지
DEWI DKT : Henry
안모씨 : 비싸 ㄸ벌
105napsg : 이거사면 친일파인가요?
jun suk Lee : 와... 가격 기각막히네요..
이제 아이오닉 누가사냐..ㅋ
피에젖은죽창 : 가격이 창렬이라서 위협받겠냐..
mongmong Lee : 안녕하십니까?
플러스에 퍼가겠습니다.
이윤직 : 국산차가 위협 받겠군
김성록 : 소형차가 2천따리...

... 

#도요타프리우스c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olarisweddi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