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포비티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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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닥터유 조회 4회 작성일 2020-10-28 20:59:2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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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포비타민 꼭 알고 먹어야 하는 이유

발포비타민은 물에 타서 간단하고 쉽게 복용할 수 있고 레몬맛, 오렌지맛, 자몽맛 등 다양한 맛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과 학생,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비타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입에 넣고 먹는 비타민제와 비슷하게 생겼는데 기호에 따라 미온수에 타서 먹어도 되지만 새콤달콤한 맛 때문에 시원하게 마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발포비타민에는 비타민C와 비타민b 그리고 엽산, 칼슘, 아연, 나트륨, 식이섬유 등 1일권장량을 충족하는 건강한 탄산음료 파우더입니다.
향기치유 : 음악 소리가 넘 커요
최영경 : 그래서 이거 마신 후 물 많이 마시라는 거군
무명 : 발포비타민의 나트륨량은 적게 들어있는경우 100미만
많이 들어있는경우 300~400정도 입니다.
아발리아드 : 전 상남자니까 하루에 10알 씩 먹겠습니다
튜브튜브 : 발포비타민 ㄱㅡ냥 먹어도 되나요?
윰윰윰 : 완전 좋은나트륨이네욤
단풍잎 : 저 하루에 몇개 먹어도 되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장래희망단즈 : 그냥 많이만 안먹으면 됨 ㅇㅇ
혜지랑놀쟈 : 나트륨 과다섭취문제는
평소에 수분섭취 혹은 갈증해소를 위하여
가공음료대신에 물을 섭취하시는분들에겐 문제가 되지않는 수준에 섭취량입니다
하지만 수입이 자유로워지면서 식습관이 전통우리음식과 서양식을 같이 섭취하면서 수분섭취는 일반물이 아닌
여타 다른 커피.탄산음료 등으로 마셔버리는 습관을 들이게 되면서 문제가 두각된 것입니다
나트륨과다섭취는 그냥 물만 평소에 자주 찾아서 드시는분들에겐 크게 문제가 야기되는 부분이 아닙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SHam poo : 발포비타민이왜 발포하는지 원리도좀...

발포비타민 모르고 먹으면 위험해요!

청량감에 많이 찾는 발포비타민~
계속 먹어도 되는건지 파헤쳐보는 시간!!!
노세정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츠카사팬 : 나도 안녕~~
멋진민이 : 안녕하세요.

저도 기미와 색소 침착이 있어서 레이저 시술을 받아 볼까 했는데 그것은 겨울에 생각을 해서 먼저 보충제로 해결을 해보려고 했습니다.
저는 확실히 효과가 있었습니다.
저도 비슷하게 복용하고 있는데 비타민 C를 종류를 변경을 하고 나서 더 좋아졌습니다.
기미는 아니고 색소 침착였구요.
저는 이렇게 복용하고 있습니다.

1. MSM (식후)
기존에 Doctor's Best MSM with OptiMSM, 1,500 mg MSM (Methylsulfonylmethane)(OptiMSM) 1,500 mg
을 복용했는데 Tablet 형태를 복용했는데 흡수를 높이기 위해서
Life Extension MSM, 1000 mg, 100 Capsules Methylsulfonylmethane 1,000 mg
으로 변경을 했습니다.
저는 아침 점심 저녁 식후 2,000mg식 복용합니다.
2. Vitamin E (저녁 식후)
Nutricolog Delta-Fraction Tocotrienols, 125 mg "Tocotrienols (as DeltaGold containing 90% delta-tocotrienol and 10% gamma-tocotrienol)" 125 mg
이시겠지만 vitamin E는 성분이 중요합니다.
길게 설명할 수 있지만, 간단히
1) 시중의 거의 모든 대부분의 건강 보충제의 비타민 E: 토코페롤 특히 알파 토코페롤(tocopherol: TF)이 들어 있고, 좋은 고순도 & 고품질의 여러 제약 등급 보충제
(Pharmaceutical Grade Supplements) 브랜드들도 모두 알파 토코페롤 또는 혼합 토코페롤을 사용
2) 알파 토코페롤: 식물성 기름, palm oil, 쌀겨, 밀 배아, 홍화(safflower), 올리브, 콜 보리 견과류 및 곡류와 같은 음식에서 흔히 발견
3) free radicals을 잡기위해서 chromanol ring에 free hydroxyl group을 사용하는 능력을 통해서 강력한 천연 항산화제
4) 일주일에 2번 주어진 낮은 용량의 알파 토코페롤(150mg/kg)은 hydroxyl radical의 생산을 감소시키고 인슐린 감수성을 개선시키고 TG 수준을 감소시키기 위해서 과산화물을 제거 능력
5) 토코페롤의 이성질체 중 알파토코페롤(αTF)과 감마토코페롤(γTF)의 조합은 대사 증후군과 당뇨병 환자들에서 산화스트레스를 제거하는데 있어서 αTF 또는 γTF 단독 투여보다
더 좋은 효과를 보여줌.
6) 고용량의 알파 토코페롤(αTF) 섭취: 뇌졸중이 발생하기 쉬운 SHRs(spontaneously hypertensive rats)에 대해서 해로운 효과를 가진다고 보고
알파토코페롤(αTF)을 사용한 치료: SHRs의 혈청과 뇌조직에서 지질 과산화 농도와 혈압을 상승시킴.
-> 고용량의 알파 토코페롤(αTF): 신체에서 산화전구체(prooxidant)로서 작용을 할 수 있고, 그렇기 때문에 기관을 손상시킴
3. NAC(아침-점심 공복 1회 / 점심 저녁 공복 1회)
Nutricology NAC Enhanced Tablets
N-Acetyl-L-Cysteine 200 mg
Trimethylglycine 300 mg
Ribonucleic Acid 120 mg
Alpha-Lipoic Acid 100 mg
기존에 이 보충제를 복용했는데 역시 Tablet 형태라 흡수력을 높이고자
Life Extension N-Acetyl-L-Cysteine capsule N-acetyl-L-cysteine 600 mg
으로 변경했습니다.
* 저는 글루타치온은 흡수되는 것에 대비 비용이 높아서 원료인 NAC를 복용합니다.

4. Vatimin C(3~4시간 마다 1000mg)식 복용합니다.
저는 4가지 종류를 복합적으로 복용합니다.
역시 tablets 형태로도 복용하지만 액체형태로 더 많은 량을 복용합니다.
1) Phytosome 형태의 tablets 형태
Life Extension Vitamin C and Bio-Quercetin Phytosome
Vitamin C (as ascorbic acid) 1,000 mg
Bio-Quercetin phytosome (providing 5 mg quercetin [from Japanese sophora concentrate (flower bud)],phosphatidylcholine complex [from sunflower]) 15 mg
2) Liposomal 형태
- SunLipid Liposomal Vitamin C, Naturally Flavored
Vitamin C (as sodium ascorbate) 1,000 mg
Sodium (as sodium ascorbate) 130 mg
Sunlipid Phospholipid Complex (from Non-GMO Sunflower Lecithin) 1,000 mg
Phosphatidylcholine 200 mg
Medium Chain Triglycerides (MCTs) 500 mg
- California Gold Nutrition Liposomal Vitamin C, Natural Orange Flavor
Vitamin C (as Sodium Ascorbate) 1,000 mg
Sodium (as Sodium Ascorbate) 120 mg
Phosphatidylcholine 500 mg
- Dynamic Health Laboratories Liquid Vitamin C, Natural Citrus Flavors
Vitamin C 1,000 mg
* vatimin C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나 결석을 만들 수 있으니 평소 물을 많이 마셔서 결석이 몸 밖으로 나갈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의사분들은 맥주도 추천 하던데 맥주보다는 매밀차라든지 이뇨작용이 있는 차를 마셔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것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비타민 C는 다른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는 "SunLipid Liposomal Vitamin C, Naturally Flavored"를 복용합니다.
이유는 Medium Chain Triglycerides (MCTs) 500 mg 가 있어서 다른 보충제의 흡수를 높이기 떄문입니다.
저는 약 2.5개월 정도 복용하니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평소 물을 많이 마시고, 운동하는 것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참고하시구요.

감사합니다.

발포 비타민에 숨겨진 비밀! 발포 비타민에는 ‘이것’이 들어있다!? | 닥터 지바고

발포 비타민에도 함유된 나트륨!
발포 과정에 필요한 탄산 나트륨을 원치않게 섭취하게 된다!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닥터 지.바.고]
월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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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포비티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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