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후드자켓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조과장 조회 3회 작성일 2020-10-29 08:48:38 댓글 0

본문

나이키 덕후의 나이키 패션 하울 nike fashion haul

#nike #nikehaul

1. 나이키 아카데미 바람막이 자켓 (블랙) / 정가 129,000원
- 사이즈 m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133912/0

2.나이키 윈드러너 후디 재킷 (애쉬 그린) / 정가 129,000원
-사이즈 L
https://www.nike.com/kr/ko_kr/t/men/ap/nike-sportswear/CZ0782-133/mqmr81/as-m-nsw-he-wr-jkt-hd-unld

3.나이키 스포츠웨어 에센셜 힙팩 (블랙) / 정가 29,000원
https://www.nike.com/kr/ko_kr/t/adult-unisex/eq/nike-sportswear/BA5904-835/mnqd38/nk-sprtswr-essentials-s-hip-p
-공식 홈페이지에는 현재 품절 상태입니다 ㅠ
해당 링크 클릭 후 품번 검색하시면 오프라인 백화점 연계되어 있는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4. 나이키 스포츠웨어 NSW 플리스 팬츠 (블랙) / 정가 95,000원
-사이즈 m
https://www.nike.com/kr/ko_kr/t/women/ap/nike-sportswear/CU5766-010/anpe58/as-w-nsw-nsw-flc-pant

5.나이키 프로 365 에센셜 숏슬리브 티 (블랙) / 정가 39,000원
-사이즈 m
https://www.nike.com/kr/ko_kr/t/women/ap/women-training/AO9952-010/psbb60/as-w-np-top-ss-all-over-mesh

6.나이키 드라이 핏 레전드 2.0 숏슬리브 티 (블랙) / 정가 29,000원
-사이즈 s
https://www.nike.com/kr/ko_kr/t/men/ap/men-training/718834-010/mlfh42/as-m-nk-df-tee-lgd-20

* 제 키는 163cm 이므로,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alw cc : 두 번째 바람막이 입으신거 핏이 너무 예쁜데 제가 키가 155라서 사이즈가 너무 고민되네요ㅜㅜ
HecToWaTT : 누님 혹시 러닝벨트하고 러닝할때 쓸 마스크 추천 해주실수있나요?
리히엘 : 혹시 첫번째 옷 보온성이 어떻게 되는지 알수있나요?
선일김 : 바지랑세트로입는건안이쁜가요???
HecToWaTT : 러닝입문하려고하는데 바람막이가 너무고민되요ㅠㅠ
서현진 : 바람막이 누님이 리뷰 해주셔서 바로 카드 긁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유노써니 uknowssunny : 나이키 더쿠 여기 또 있습니다.!!! 영상 잘 보고가요
김채은 : 뜬금없지만 립 뭐쓰셨나요? 립컬러가 너무 제 스탈이라 자꾸 신경쓰인다는....
박주형 : 저 애쉬그린 샀는데 너무 맘에 드는데 아래 바지를 뭘 입어야할지 모르겠어요 반바지 입으면 대충 입는데 다른건 무슨색을 입어야할까요? 남자에요
성장판파괴범 : 설명란에 사이트랑 제품이름 하나하나 적어주신거 너무 좋아요 ㅠㅠ 감사해요!!

일교차가 심할 땐 ✨나이키_바람막이/나이키_스우시자켓/나이키_자켓 ★A-RT.COM 아트닷컴 [STAFF PICK]

매장 직원이 직접 아이템을 소개한다 "스태프픽"
▶2020 신상 나이키 스우시 자켓 한눈에 보기
https://bit.ly/3n03HVY

두 개의 스우시가 매력적인 제품
품절되기 전에 서두르세요 !
#스우시컬렉션 #남녀공용 #커플룩

*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 비속어, 차별적 내용, 신체적 비하 등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유튜브 채널 운영의 방해 또는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상업적인 의도(광고, 홍보 등) 목적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제품관련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트TV by ABC마트 : 0:48 실수가 있었어요 ! 사이즈는 90(s)~105(xl)까지 !
00:52 나이키 스우시 크루 FT
00:55 나이키 스우시 쇼츠
01:55 더블스우시자켓(블랙착용)
벌이야꿀이네 : 170에 60인데요 무슨사이즈가 예쁠까요? 너무오버핏은아니고 적절한오버핏 바라는데..
이유빈 : 제가 여잔데 키가 155에다가 몸무게는 40입니다 어떤 사이즈가 맞을지 추천해주세용 ㅠㅠ
현이 : 검정색 빨강색 그레이 셋중 어떤게 제일 이쁜가요
이름 : 더블 스우시 바람막이 어디서 사셨나요..?ㅜㅜ 검정색으로 사고싶은데 한국 나이키사이트에서 그레이 색상밖에 안팔더군요...ㅠㅠ
박지후 : 키 164에 몸무게 55인데 어떤 사이즈가 좋을까요 ?
아잉 : 더보기 링크 들어갔는데 이제 이 상품은 안나오나요? ㅠㅜ
건호로운생활 : 바쁘신데 죄송합니다 정말 이쁜데 제 키가 177에 몸무게 70정도인데 L로 가야할지 XL로 갈지 갈피를 못잡겠는데 추천좀 해주실수있을까요?
Tenta X : 163에 52 여잔데 루즈핏 입으려면 사이즈 뭐 사야할까요 ㅜㅜ
에코좀올려줘 : 제가 키 162이에 루즈핏으로 M입는게 낳을까요?

나이키랩 나이키NRG 한정판 맨투맨, 후드티, 바람막이 쇼핑꿀팁!

나이키 한정판 맨투맨, 후드티 쇼핑 꿀팁!
일반 나이키 라인 제품보다 짱짱하고 핏도 예쁜
나이키NRG, ISPA, 그리고 나이키ACG 라인 제품까지
쉽고 빠르게 구매하는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현실스타일러 : 구독과 좋아요는 항상 감사합니다
-
0:18 나이키 vs 나이키랩 (차이점, 제품)
1:50 나이키랩 구매처 (해외직배)
-
책 '오빠의옷빨' 네이버디매 소개
http://bit.ly/2VYXs7p
책 '오빠의옷빨' 구매
http://bit.ly/2SVJuBu
Sehan : 엔드클로딩 150파운드 미만이에요? 150달러에요? ㅠ
아게노 : 179 71 평소100~105입는데
해외판 후드 m l뭘로가야할까요?
해외판은 좀크게나왓다들어서 고민되네요
띠용 : 배대지 사용해야하나요?
에어조선 : 170 65인데 미디움 가면 클까요??
Seochan Lim : 나이키 공홈에서 구매는 어떤가요? 이번 NRG 후드 신상 구입하려고 하는데..
아 그리고 사이즈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174/68 세미오버로 입고 싶습니다!
최윤혁 : 그냥 올리브 그레이 개인매물로 질렀었는데 후회 안해요 너무 핏좋고 재질 짱짱함
바나나킥 : 저도 지금미국공홈에서 입고 계신맨투맨보고 있는데 178에 79키로입니다
사이즈 뭘로하는게 좋을까요? 상의m하의m해도 될까요?
Ensy M : 현재 yme 올리브그레이 품절인데 재입고도하는지 알수있을까요
서재 : 형 요즘 코로나인데도 해외배송 빨리 올까요? 우크라이나에서 직구 하나 했는데 1달 넘게 걸린대서...ㅋㅋㅋ

... 

#나이키후드자켓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olarisweddi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